교환 및 반품 안내
상품을 구매하시기 전 색상 및 사이즈를 꼼꼼하게 체크하셔서 신중하고, 만족도 높은 구매를 부탁드립니다.
모든 상품은 결제 순으로 구매가 되어도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상품이 품절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수령지주소
상호: ILLIOS
대표번호: 070-8825-3906
주소: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161-1 1층
*상품 수령하신 후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(상담전화/게시글)로 사전 접수 부탁드리며
반드시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보내주세요.
(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어려우실 경우, 게시판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.)
*로젠택배로 직접 ARS 전화 접수 후 발송해주셔야 합니다.
편의점으로 보내주실 경우 꼭! 선불 결제 후 보내주셔야하며 착불시 착불 부과된 배송비 그대로 부과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.
*상품이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여 착불로 배송비 동봉하여 보내주세요.
상품 발송해드린 그대로의 포장상태가 아닌 경우 (바코드, 폴리백, 상자 등) 교환 및 반품의 청약 철회가 불가합니다.
*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해, 반품/ 교환 하실 경우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제품 불량이나 오배송의 경우 저희 쪽에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여 동일 제품으로 교환배송 해드립니다.
그 외 반품이나 다른 상품, 사이즈, 색상 등의 교환을 원하실 때는 원래 주문하셨던 상품에 대한 변심이 포함된 부분이라
일반 교환처리와 동일하게 적용되어 교환배송비가 추가됩니다.
교환/ 반품은 1회만 적용이 됩니다.
*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교환 및 반품기간( 수령일로부터 최대 7일 이내)이 지난경우
-물품을 받으신 후 48시간 이내에 반품의사를 밝히지 않고 기간이 지난 후 반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죄송하지만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.
-게시판과 고객센터를 통한 반품접수 없이 보낸 상품은 무통보 반송처리 됩니다.
-화장품, 향수, 상품오염 등 상품을 착용한 흔적이 있는경우
-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하여 제품이 손상되었거나 고의로 훼손한 흔적이 있는경우
-상품의 택이 손상되었거나 유실된 경우
-상품을 세탁, 수선한 경우 (불량일 경우에도 임의로 수선한 상품은 반품처리 불가합니다.)
-배송 시 생긴 구김, 마감실이 제대로 정리되지 않은경우 불량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-세일상품, 시즌오프로 품절된 상품
-화이트 컬러의 주의를 요하는 연한색상과 소재의 상품
-슈프림 브랜드 상품 (상품을 판매 후에 반품을 거치게 되면 다양한 개념으로 상품 가치절하가 됩니다.)
-모자챙쪽의 바코드표는 수입중 떨어져 손실되었을 수도 있고, 가격표시가 된 제품은 임의로 가격표시를 지웠을 수도 있습니다.
예민하신 분들은 구입을 삼가해 주시길 바랍니다.
위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, 반품이 불가합니다.
더욱 만족하실 수 있는 쇼핑몰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^^